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한만길 외 저-
dc.date.accessioned2016-01-13T08:24:13Z-
dc.date.available2016-01-13T08:24:13Z-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isbn8984790923-
dc.identifier.urihttp://www.kinu.or.kr/report/report_01_01.jsp?page=11&num=44&mode=view&field=&text=&order=&dir=&bid=DATA02&ses=&category=7ko_KR
dc.identifier.urihttps://repo.kinu.or.kr/handle/2015.oak/560-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2. 남북한 평화공존과 교육의 방향 3. 평화공존 상황의 교육 시나리오 설정 4. 남북한 교육제도 통합의 과제 5. 남북한 교육과정 통합의 과제 6. 남북한 교육행정 통합 방안 7. 교육공동체 구성을 위한 단계적 과제-
dc.format.extent298p-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통일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www.kogl.or.kr/open/info/license_info/all.do-
dc.title남북 교육공동체 구성을 위한 교육통합 방안 연구-
dc.type연구원발간물-
dc.date.createdate20000101-
dc.date.modifydate20090422-
dc.identifier.citation090b협동01-12-
dc.relation.seriesreporttitle인문사회연구회 협동연구 총서-
dc.relation.seriesreportno2001-12-
dc.title.title245b남북한 평화공존상황을 중심으로-
dc.administration.recordstateu-
dc.administration.regnumG0004769-
Appears in Collections:
통일 > 통일정책
Files in This Item:
0000596395.pdf(1.14 MB)Download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