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한만길 외 저-
dc.date.accessioned2016-01-13T08:23:57Z-
dc.date.available2016-01-13T08:23:57Z-
dc.date.issued2000-
dc.identifier.isbn8984790451-
dc.identifier.urihttps://repo.kinu.or.kr/handle/2015.oak/513-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10. 결론 2. 통일교육의 접근 방향 탐색 - 평화교육의 관점을 중심으로 3. 학생과 교원의 통일의식 조사 결과 4. 학교 통일교육의 실태와 특성 5. 남한 사회 통일교육의 형태와 특성 6. 공무원 통일교육의 실태와 활성화 방안-
dc.format.extent288p-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통일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www.kogl.or.kr/open/info/license_info/all.do-
dc.title남북한 화해협력 촉진을 위한 통일교육의 과제-
dc.type연구원발간물-
dc.date.createdate20010212-
dc.date.modifydate20090423-
dc.identifier.citation090b협동00-09-
dc.relation.seriesreporttitle인문사회연구회 협동연구 총서-
dc.relation.seriesreportno2000-09-
dc.administration.recordstateu-
dc.administration.regnumR0008132-
Appears in Collections:
기타 > 기타
Files in This Item:
0000595533.pdfDownload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